유골함
꽃장식
메모리얼스톤
수목장

추억의 앨범

제목

두나엄마!!!!

등록자서쭈쭈

등록일2017-03-25

조회수5,845

아들이시한부판정받고~엔젤스톤얘기듣고서~한번들어와봤는데추억앨범은무언가싶어서열어보니~딱~사진이보여서열어보았다가~기껏참았던눈물을너무나도많이흘렸담니다.저에겐배아파낳은자식도없지만그보다도~더소중하고소중한내인생최고보물인데~~이제이별을준비해야한데네요.....누구나한번은가는길이라고독하게마음먹으래지만~말이쉽죠!!아픈마음을토해낼사람두없구~외롭고아픈인생살이...이렇게모르는분에게주절주절~글을남기게되네요!!어쩜~전혀모르지만.내맘을조금은알아주지않을까!!!그런생각이들더라구요!!처음겪게될일에~솔찍히.지금은~아들이멀리떠나간다는사실보다...그런아들을계속지켜보며~보내야할시간들과마지막순간이너무나도겁이납니다!!이왕~보내줘야하는거면.아프지말고~~잠자듯보내줄수있음.얼마나~~그나마도축복일까요!!!아프고고통스러울때~말못하는우리아들을위해어떻게제가보살펴줘야할지~엄두도나질않고.그냥~~겁만납니다.두나엄마두많이힘드셨죠!!!자식을나보다먼저보내야하는이현실이너무너무기가막힐뿐입니다.같이아픔을아는사람에게마음이라도기대고픈마음에서이렇게글을써봅니다.아는분이라면~이럴때~그나마가장위로가되어주실텐데말이죠!!너무제얘기만하느라~두나안부가늦었네요~아가두~우릴기억하고있을까요....슬픔은남겨진자의몫이라더니~~아가는차라리기억하지않고~~엄마를생각하며~슬퍼하지않았으면좋겠네요!!혼자버텨내야할이시간들이너무고통스럽네요.날씨마저비가주룩주룩~~~하늘아~너두슬프구나...

2

헌화하기
 

천국으로의 편지

서쭈쭈

| 2017-04-03

힘내야죠!!!그런데.....그힘내라는말이가장~어렵고...또~어렵네요~얼마나많은시간을그리워하며~아파할지...아직내아들은내곁에숨쉬고있는데도....못난엄마는바보같은생각만자꾸합니다..진심담긴~말......감사히기억할게요....

옥반지

| 2017-04-02

이제야 읽네요..감사합니다
다들 그러더군요..차라리 잘한거라고..
아픈아이 데리고 있어서 서로 고통받는것보단 먼저 잠드듯이 보낸게 더 좋은일이라고요..
저도 아마 다른 사람이 그랬다면 똑같이 얘기할거예요
하지만 제가 먼저 보냈다는거에 마음이 아프고 그 아이가 없는 하루하루에 익숙해진다는게 조금 힘드네요..

맞아요.님 말씀대로 두나가 절 잊고 좋은 세상에 있었으면 좋겠어요..

기억은 남겨진자의 몫이니 제가 기억하면 되죠^^

님 글 진짜 많이 위로됐어요ㅎ

감사합니다^^

그런데 아들이 시한부라니..힘드시겠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사람들이 왜저리 붙잡고 있나..아이도 힘들고 본인도 힘든데 왜 굳이..이리 생각했었대요.
하지만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무엇이든 잘먹고 잘싸고 잘자면 건강한거라고..
그것마저 안되면 이젠 보내야된다고..
사람도 똑같잖아요 잘먹고 잘싸고 잘자면 희망있는거라고
사람이든 강아지든 같은 생명인데 뭐가 다르겠어요ㅎ

아이 떠나기전까지 많이 안아주고 품어주고 사랑해주세요..

제가 할 수 있는 말은 모든 사람들이 말하는 "힘내세요"밖에 없네요..

스팸방지코드 :